자주묻는 질문

도입하기 전 가장 많이 질문하시는 부분에 대해
답변을 모아보았습니다.

  • Q. 어떤 기기를 사용하면 되나요?
    A.

    관리자가 사용하는 웨이팅 관리용 기기는 인터넷이 연결되는 기기 라면 모두 사용 가능합니다. 고객이 사용하는 웨이팅 등록용 태블릿은, 10.1인치 이상, 안드로이드 버전 7.0 이상을 권장합니다. (IOS 지원 불가)

  • Q. 원활한 서비스 이용을 위해 꼭 필요한 2가지는 무엇인가요?
    A.

    관리자가 사용하는 웨이팅 관리용 기기는 인터넷이 연결되는 기기 라면 모두 사용 가능합니다. 고객이 사용하는 웨이팅 등록용 태블릿은, 10.1인치 이상, 안드로이드 버전 7.0 이상을 권장합니다. (IOS 지원 불가)

  • Q. 어떤 기기를 사용하면 되나요?
    A.

    매장 전용 인터넷 : 고객용 웨이팅 태블릿과 연결할 매장 전용 와이파이가 필요합니다. 설치될 공간에 인터넷이 원활한지 확인해 주세요.
    전원 콘센트 : 고객용 웨이팅 태블릿을 상시로 충전할 수 있는 콘센트 (또는 멀티탭)을 준비해 주세요.

  • Q. 기계치도 잘 설치할 수 있을까요?
    A.

    온라인 가이드로 셀프 설치가 충분히 가능합니다!
    대부분의 매장이 셀프 설치를 하고 계시니 너무 걱정마세요!

  • Q. 오늘 바로 사용할 수 도 있나요?
    A.

    보유 기기가 있다면 상담부터 실사용까지 2-3일 안에 사용 가능해요!
    상담신청 → 상담 → 전자가입(계약) 순서로 진행되며, 가입 완료일로부터 영업일 기준 2-3일이 소요됩니다. 가입 이후 서비스 준비에 필요한 가이드와 구매 기기를 매장으로 보내드립니다.

  • Q. 고객과 관리자는 어떻게 사용하나요?
    A.

    이용 순서
    1. 고객이 웨이팅 태블릿에 전화번호 입력하여 웨이팅 등록
    2. 직원이 직원용 태블릿으로 웨이팅 리스트 확인
    3. 직원이 입장 순서가 된 고객에게 호출 알림톡 발송
    4. 고객 입장 처리 완료・ 입장 N팀 전 고객 대상 자동 알림톡이 발송됩니다.

  • Q. 고객용 웨이팅 안내물은 무료로 제공되나요?
    A.

    네, 웨이팅 태블릿 근처에 비치하실 수 있는 안내물을 보내드립니다.
    최초 1회는 무료 제공이며 추가로 필요하시다면 구매를 부탁드려요!

  • Q. 단기계약도 가능한가요?
    A.

    네. 가능합니다.
    단기 계약(팝업 등) 가능하며, 단기 계약 관련 자세한 사항은 상담문의 남겨주시면 빠른 시일 내 안내드리겠습니다.

  • Q. 세금계산서 발행이 가능한가요?
    A.

    법인사업자만 가능합니다.
    개인사업자는 청구서가 발행되오니 참고해 주세요.

메일문의하기 문의하기